오늘은 간식,음료 자연은 잘자란 어린이 배도라지 주스 100ml 특가금액 알아볼까요
현시간 세일전비용 17% 10,000원에서 쎄일가격
8,280원 할인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414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자연은 잘자란 어린이 배도라지 주스 100ml 상품구매


기침때문에 잠에서 깨는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제품 | 주문하고 다음날 로켓배송으로 받았습니다.

둘째가 올해 원생활을 시작하면서 면역력이 떨어지는지 안걸리던 감기달고 살더니
결국 폐렴까지오고 입원하고.. 그 뒤로 조금만 기침하면 온가족이 비상이였네요.

홍삼먹여봤는데 맛이없으니 안먹어서 고민하다 좋아하는 배쥬스로 대체했어요.
한박스에 10개들어있고, 용량은 100ml 딱 1회먹기 좋은 사이즈예요.
배농축액 16%, 대추농축액 1.66%, 도라지농축액 0.1%로
아이들이 좋아하지않는 대추나 도라지맛은 거의 나지않아서 아이가 거부감없이 잘먹어요.
국산100%로 향료,산도조절제,감미료,유화제 무첨가라 안심하고 먹일수있어요.
유통기한은 20년 10월로 넉넉하지만 간식으로 하나씩 금방먹을것 같아요.
파우치팩으로 휴대하기에도 간편하고, 돌리는 뚜껑이 조금 힘있게 돌려야 열수있어서 손이아프긴 하지만 팩음료처럼 빨대식이 아니여서 흘릴일이 없어서 좋아요. 아이가 혼자먹기에 편합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아이 건강에 좋으니 한동안 자주 주문해서 먹을것 같아요^^*


감기조심하세용~~~ | 기관지가 약할때는 배를 생각하게 되는데요.
정말 단순하게 쿠팡에서 배, 도라지를 검색하여 구매했는데 괜찮아서 아이가 돌 때부터 목감기 올때마다 주문하고 있습니다 .
다른 뽀로로(홍삼)음료도 먹여봤는데 완화보다는 그냥 음료수 느낌이 나서 이제품이 제일 좋다고 판단되네요.

어릴때부터 자주 먹어서 거부감도 없구요. 다만 어렸을때는 어른이 잡아주지 않으면 바로 흘러나오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할듯 합니다.
3살부터는 자기가 잘 잡고 먹긴합니다.맛은 달달한 배즙과 비슷합니다.
새벽에 아이가 기침을 하면서 일어날때가 있습니다. 그때 바로 따서 조금 먹이면 부드러워지는 느낌입니다.

기침때문에 잠을 설치는 시즌에는 필수로 자리 잡았습니다.
어른인 저도 목감기가 올때 몇번 먹었는데 먹고나면 부드러워 지는 기분?이 듭니다. 기분탓일수도 있긴합니다.ㅎ

엄선이란 앱을 통해 아이한테 먹이는 식품들을 검색하곤 하는데 첨가물이 없다고 떠서 추천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연은 잘자란 어린이 배도라지 주스 100ml, 배+도라지+대추 혼합맛, 10개입요*요* 배도라지 먹다가 예전 베페에서 요건 아니지만 여기제품 먹어봤다가 생각보다 괜찮았던게 떠올라 구입해봤어요
겉모습은 매우 만족했구요
하나 뜯어 주니 무지 잘먹네요
유아용 배도라지 맛이 다 거기서 거기라 생각했는데 요건 맛도 진하고 달달해 만족스러웠어요(먹어보거 배와도라지의 진득한맛이 나서 놀람)

우리아이들이 배도라지 먹는 이유는 가벼운감기와 잔기침 가래를 달고 살아요
병원가도 약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하시고 남들은 그래도 건강한거다 라고 하지만 엄마맘이 그런가요 조금만 아파도 내가 아픈거 같은데 … 그런이유로 먹게 되었어요 일단 배도라지 한달 먹고있는데 (형제라 소비되는 속도가 어마어마하네요) 정말 신기하게 잔기침은 일단 사라졌어요
가래는 아직 있지만 일단 기침이 사라지는 걸보니 겨울엔 꾸준히 먹여야겠어여
기침이 좀 심하다 싶으면 아침저녁으로 두번주기도해요

☆건강제품은 3개월먹고 한달 쉬고 먹이라는데 요것도 포함 되지 않을 까 해요 이건 알아서 판단하는 걸로 <br>자연은 잘자란 어린이 배도라지 주스 100ml 잠에서<br><br><br>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


WRITTEN BY
시골소년322

,